미국 도시의 변화: 번영에서 불황으로
도시 아메리카는 1920년대에 강력한 성장과 꾸준한 번영을 누렸습니다. 대규모의 이민은 1914년에 끝났고, 이민이 재개된 적이 ㅇ벗어서 민족 공동체가 안정되었으며, 점점 미국화되고 있었습니다. 인구의 모든 부문에서 상향으로의 이동성이 일반적인 현상이었습니다. 1929년 10월 주식 시장 붕괴 이후, 사람들에게 규모를 줄이고 기대치를 낮추도록 장려하는 비관론이 점차 대두되면서 기업 투자와 민간 소비는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도시의 경제적 피해는 민간 부문 건설 산업의 80~90%가 붕괴된 것이 가장 심각했습니다. 도시와 주는 일찍이 1930년에 자체 건설 프로그램을 확장하기 시작했고, 뉴딜의 가장 큰 특징이었지만 민간 건설은 1945년 이후까지 완전히 회복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집주인들은 임대 수입이 고갈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파산했습니다. 건설 후 중공업, 특히 자동차, 기계 및 냉장고와 같은 제조업의 피해가 지속되었습니다. 실업의 영향은 동부와 중서부의 제조업 중심 도시에서 더 심각했고, 제조업이 적은 남부와 서부에서는 그 피해가 덜했습니다.
경기 침체의 눈에 띄는 현상 중 하나는 후버빌스의 등장인데, 이는 노숙자들이 만든 판지 상자, 텐트, 그리고 작은 구불구불한 나무 헛간의 공터에 있는 숫돌 등을 말합니다. 주민들은 판잣집에서 살며 음식을 구걸했습니다. 이 용어는 민주당 전국 위원회의 홍보 책임자였던 찰스 마이컬슨에 의해 처음 사용됐는데, 그는 경기 침체의 원인을 자신의 정책 탓으로 돌리며 하버트 후버 대통령을 냉소적으로 비판했습니다.
대공황의 가시적 영향: 후버빌과 실업
실업률은 1932년-1933년 최악의 시기에 25퍼센트에 달했습니다. 일자리의 감소는 남성보다 여성들 사이에서 더욱 도드라졌으며, 식료품과 의류 같은 산업의 노동자, 서비스 판매업, 공무원들은 비교적 덜 심각했습니다. 기술이 없는 도시 남성들은 첫 취직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과 마찬가지로 훨씬 더 높은 실업률을 보이고 있었으며, 만약 일자리를 잃는다면 45세 이상의 남성들은 고용주들은 더 젊은 남성 노동자들이 있었기 때문에 다른 일자리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대공황에서 수백만 명이 고용되었지만, 신용이 불확실한 남성들은 결코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고, 장기적으로 실업에 빠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높은 실업율은 도시를 더 이상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게 했고, 가족들과 식량이 풍부한 공동체가 형성되어 있는 시골로의 이동이 다시 활발해지면서 시골 사람들을 대도시로 불러들였던 이주 열풍이 다시 역전되었습니다. 1930년-1931년의 시 정부들은 하버트 후버 대통령이 강력하게 장려한 대로 공공사업을 확장함으로써 경기 침체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으나 세금 수입은 급감하였고, 민간 구호 기관뿐만 아니라 도시들은 완전히 붕괴되어 1931년까지 남성들은 구호물자를 제공받을 수 없었습니다. 1933년 이후 새로운 세금제도와 연방 자금이 투입되면서 도시들의 재정적 어려움을 완화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지만 1941년까지 경제는 완전히 회복되지는 못했습니다.
연방 프로그램과 뉴딜
후버가 시작하고 루즈벨트 대통령의 뉴딜정책에 의해 크게 확대된 연방정부의 프로그램들은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실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거대한 건설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공공기관이었던 ERA, CCC, FERA, WPA, PWA는 극적인 방식으로 공공 기반 시설을 구축하고 수리했지만, 민간 부문의 회복을 촉진하는 데는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FERA, CCC, 특히 WPA는 장기 실업자들에게 단순 노동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민주당은 1932년과 1934년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었고, 1936년에는 훨씬 더 큰 승리를 쟁취할 수 있었습니다. 공화당은 미국 도시에 대한 루즈벨트에 대한 시민들의 강력한 지지율에 직면하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주요 집단은 가톨릭 신자, 유대인 흑인과 같은 저 숙련 민족이었습니다. 민주당은 정치적 인지도, 노동조합 가입 및 구호 일자리 측면을 약속했고, 이행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도시 기계는 가장 도움이 필요한 가족들이 관료 체제를 탐색하고 구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구대 노동자를 동원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강력했습니다. FDR은 1936년 잡세자, 중소기업 및 중산층을 포함한 거의 모든 계층의 투표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