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원주민의 역사
얼음이 없는 회랑과 특정 고인도 유적의 대략적인 위치(크로비스 이론)입니다. 미국 원주민이 아메리카 대륙과 현재의 미합중국에 어떻게 처음 정착했는지는 명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유라시아 대륙 사람들은 빙하기에 현재의 알래스카와 시베리아를 연결하는 다리인 베릴리아를 건넜고, 이후 미국 대력 전체에 남쪽으로 퍼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이 이동은 약 3만 년 전에 시작되어, 약 1만 년 전까지 지속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때 육교는 빙하가 녹으면서 해수면이 상승함에 따라 수몰되었습니다. 이 초기의 원주민들을 팔레오 인디언이라고 불렸고, 곧 문화적으로 다른 수백 개의 정착지와 국가로 다양화되었습니다.
이 콜럼버스 이전 시대에는 유럽이 미국 대륙에 영향을 미치기 전 아메리카 대륙의 모든 역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석기시대 최초의 정착지부터 근대 초기의 유럽 식민지까지입니다. 엄밀하게는 1492년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항해 이전 시대를 가리키지만, 실제로는 콜럼버스의 첫 상륙으로부터 수십 년, 혹은 몇 세기 이후에 일어났다고 해도 유럽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기까지의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의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팔레오 인디언
알프레드 클로버에 따르면 콜럼비아 이전 북아메리카 지역입니다. 기원전 10,000년 경에는 인간은 북아메리카 전체에서 비교적 잘 살고 있었습니다. 원래 팔레오 인디언은 매머드처럼 빙하기의 대형동물들도 사냥했지만 멸종하기 시작하자 인디언들은 식량원으로서 바이슨을 사냥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베리와 종자를 찾는 것은 사냥의 중요한 대체 수단이 되었습니다. 멕시코 중부의 팔레오 인디언은 미국 대륙에서 최초로 농사를 지었고, 기원전 8,000년 경에 호박, 옥수수, 콩 등을 심기 시작했습니다. 이 지식은 북쪽으로 퍼지기 시작했고, 기원전 3,000년에는 애리조나 주와 뉴멕시코 주 계곡에서 옥수수가 경작되었습니다. 이어 원시적인 수로 시스템과 호호캄의 초기 마을이 형성되었습니다.
오늘날 아메리카 초기 문화중 하나는 클로비스 문화입니다. 클로비스 문화는 주로 클로비스 포인트라고 불리는 홈이 있는 창의 사용에 의해 구분됩니다. 기원전 9,100년부터 8,850년까지 문화는 북미의 많은 지역으로 퍼졌고, 남미에도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클로비스 문화의 유물은 1932년 뉴멕시코주 클로비스 근교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폴섬 문화는 비슷했지만, 폴섬 포인트의 사용 방법이 그 특징으로 나타납니다.
그 후 인류학자, 고고학자, 언어학자에 의해 특정된 이주는 기원전 8,000년 경에 일어났습니다. 여기에는 기원전 5,000년까지 태평양 북서부에 도달한 나데네어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태평양 연안을 따라 내력으로 이주하여 마을마다 대규모의 다가구 주택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주택들은 계절에 따라 용도가 명확했는데 여름에는 사냥과 낚시에 사용되었고, 겨울에는 식량을 모으고 저장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기원전 5,500년부터 기원전 600년까지 살았던 오샤라족도 고대 남서부의 일부였습니다.
마운드 빌더와 푸에블로
여름의 카오키아의 수도사총(유네스코 세계유산)입니다.
메사베르데 국립공원, 클리프 궁전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입니다. 아데나 강은 기원전 600년경에 거대한 토공총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마운드 빌더로 알려진 가장 초기의 원주민이지만 미국에서는 이 문화를 선점한 마운드가 있습니다. 왓슨 브레이크는 루이지애나주에 있는 11m의 복합시설로 기원전 3,500년까지 지속되고 있으며, Poverty Point 문화에 의에 만들어진 주변의 Poverty Point는 기원전 1,700년까지 지속되는 토공복합시설입니다. 이 언덕들은 아마도 종교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덴만 인은 호프웰의 전통에 흡수되었습니다. 호프웰의 전통은 광범위한 지역에서 도구와 상품을 거래하던 세력이 강한 민족이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오하이오주 남부의 그들 영토 중심부에 걸쳐 수 천명의 잔재가 아직 존재했고, 츠카 만들기 전통을 이어나갔습니다. 호프웰은 호프웰 교환이라고 불리는 무역 시스템을 확립했고, 그것은 현재의 남동쪽에서 온 타리오 호수의 캐나다 쪽까지 널리 퍼져있었습니다. 기 위안 500 무렵에는 강력했던 호프웰 문화도, 사람도 그 자취를 감추고 미시시피 문화에 흡수되었습니다.
미시시피인들은 폭넓은 부족의 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의 가장 주요한 근거지는 카호키아로 현대의 세인트 지방 근처였습니다. 바로 미주리주 루이입니다. 12세기 절정기에는 도시 인구가 2만 명으로 당시 영국 런던의 인구보다 많았다고 합니다. 마을 전체가 100피트(30m) 높이의 총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었으며, 카호키아는 당시의 다른 많은 도시 마을들과 마찬가지로 수렵, 사냥, 농업, 무역 등에 의존하며 마야인과 같은 남부 사회로부터 영향을 받은 인간과 노예의 희생을 동반하는 계급 제도를 발전시켰습니다.
남서부에서 아나사지는 기원전 900년 경에 돌과 어도비의 푸에블로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아파트 같은 건물은 메사베르데의 클리프 궁전에서 볼 수 있듯이 때때로 절벽 면에 지어졌습니다. 그중 일부는 도시의 크기로 발전했고, 푸에블로 보니토는 과거 뉴멕시코주의 차코 강을 따라 800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