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종교의 역사와 식민지 정부, 그리고 노예제도

by issu3 2024. 6. 19.
반응형

미국 종교의 역사

'포카혼타스의 세례'(1840)는 미합중국 의회의사당의 로탄다에 전시되어 있는 1740년대 조지 화이트필드나 조나단 에드워즈와 같은 설교자들이 이끈 종교 부흥인 제1차 대각성 이후 종교는 크게 번성하였습니다. 각성의 영향을 받은 미국 선교자들은 성령의 신성한 발로와 개종을 새롭게 강조하기 시작했고, 새로운 신자들에게는 하나님에 대한 강한 은혜를 심어주었습니다. 부활은 이러한 특징들을 감싸고 새롭게 창조된 복음주의를 초기 공화국으로 옮겨 1790년대 후반에 제2차 대각성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침례교나 감리교 같은 남부 복음주의자들은 노예제 폐지와 종교의 자유를 설파하고, 많은 노예를 선교하였으며, 일부는 선교자로 인정했습니다.

 

식민지 정부

미국의 13개 식민지는 각각 조금씩 다른 독립된 정부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형적으로 식민지는 런던에서 임명된 주지사가 통치하였으며, 행정을 지배하고 지방에서 선출된 입법부에 의존하여 세금애 대해 투표하고 법률을 제정하였습니다. 18세기까지 미국의 식민지는 식량과 토지 공급이 충분히 있었고 낮은 사망률의 결과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식민지는 영국 대부분의 지역보다 부유해지기 시작했고, 안정적이었으며 특히 고용 계약을 맺은 10대 젊은이들을 사로잡게 되었습니다.

 

노예제도

18세기 미국에는 노예제도가 있었습니다. 적어도 50만 명의 유럽인이 고용 계약의 노예로 북미 대륙에 도착했습니다. 이 관습은 식민지에서 노예제도의 대두 후 쇠퇴하게 되었습니다.

 

식민지 아메리카로 유럽 이민의 절반 이상이 계약부 노예로 도착했습니다. 미국 여행 비용을 충달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이런 형태에서 자유롭지 못한 노동이 이민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정해진 노동 기간(보통 4~7년)에 동의하는 계약에 서명하였고, 그 대가로 노예제도의 끝에 미국으로의 수송과 토지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배의 선장이 가난한 이민자들의 인도에 대해 돈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사치스러운 약속과 약탈은 빈번히 발생했습니다. 버지니아 컴퍼니와 매사추세츠 베이 컴퍼니도 계약된 노예 노동을 사용했습니다.

 

최초의 아프리카인 노예는 제임스타운의 개척으로부터 부로가 12년 후인 1619년에 버지니아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자유를 살 수 있는 계약 부 하인으로 간주되었지만 노예 제도는 족쇄계약으로 변모하기 시작하였고 1660년대에는 모내기와 담배의 노동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본의 아니었던 노예제도는 평생에 걸쳐 벗어날 수 없게 되기 시작했습니다. 노예제도는 당시 '흑인 종족'으로 간주되어 갈색 피부색으로 식별되었고, 노예여성의 자녀들은 노예로 대물림되었습니다. 1770년대까지 아프리카의 노예는 미국 인구의 1/5을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식민지가 프랑스와 스페인의 열강에 대한 영국의 군사 지원을 필요로 하는한, 영국으로부터의 독립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위협은 1765년까지 없어졌습니다. 그러나 런던은 중상주의로 알려진 정책 속에서 미국의 식민지는 영국의 이익을 위해 존재한다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식민지 시대의 미국은 강제 노동이나 노예제와 같은 자유롭지 못한 노동 형태를 보이는 심각한 노동력 부족 현상에 의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영구의 식민지는 또한 급여 상승의 무시로 알려진 의회법의 엄격한 시행을 피하는 정책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이를 통해 유럽의 설립자와는 다른 미국 정신의 발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