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워싱턴 대통령
조지 워싱턴은 1789년 새 헌법 하에서 미국의 초대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수도는 1790년에 뉴욕에서 필라델피아로 옮겨졌고, 1800년에 워싱턴 D.C.로 최종 정착했습니다.
워싱턴 정권의 가장 큰 성과는 모든 미국인에게 의심의 여지없이 인정받은 강력한 국가 정부를 만든 것이었습니다. 알렉산더 해밀턴 재무장관의 강력한 리더십 이후, 그의 정부는 주의 부채를 인수하고(채무자는 연방채를 받음), 금융 시스템을 안정시키기 위해 미국 은행을 설립했습니다. 또한 부채를 상환하고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관세와 기타 세금의 균일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해밀턴은 그의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정당(유권자에 기반한 세계 최초의 정당)을 창당하였습니다.
너무나 강력한 중앙 정부를 두려워하던 반영방주의자들을 달래기 위해 의회는 1791년 미합중국 권리 법안을 채택했습니다. 헌법의 최초 10개 개정으로 구성되어 종교와 언론의 자유, 배심 재판 등 개인의 자유를 보장하고 시민과 주는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양자 간 시스템
토머스 제퍼슨과 제임스 매디슨은 야당인 공화당(보통 정치학자들에 의해 민주공화당이라고 불림)을 조직했습니다. 해밀턴과 워싱턴은 1794년에 영국과 좋은 관계를 재정립한 제이 조약을 국가에 제시하였고, 제퍼슨 파는 격렬하게 항의했습니다. 유권자들은 어느 당을 지지할지 결정했고, 그에 따라 제1당 체제를 확립했습니다. 연방주의자들은 금융, 비즈니스, 상업의 이익을 촉진하고 영국과의 무역을 늘리고 싶다고 생각했고, 공화당은 연방주의자들이 군주제를 확립하고 부자들을 지배계급으로 바꾸며 미국을 영국의 앞잡이로 삼으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조약은 결국 가결되었지만 양당 체제에 의한 정치는 격렬하게 과열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연방정부에 대한 도적이었고, 새로운 연방 정부에 대한 과격한 도전에는 서북 인도 전쟁, 진행 중인 체로키 아메리카 전쟁, 1794년 위스키 반란 등이 포함됩니다. 이 반란에서는 유럽인 정착민들이 주류에 대한 연방세에 항의했습니다. 워싱턴은 주민병대를 불러 개인적으로 군대를 이끌고 정착민에 대항했습니다. 반란군은 해산되었고 연방 정부의 권력이 견고해졌기 때문입니다.
워싱턴은 2선 이상의 임기를 거부하고 그의 유명한 마지막 연설에서 그는 연방정부의 이익과 도덕과 윤리의 도덕성을 강조하며 외국의 동맹과 정당 형성에 경고했습니다.
연방주의자 존 애덤스는 1796년 선거에서 제퍼슨을 꺾고, 프랑스와 전쟁이 일어나면서 연방주의자들은 이 기회를 틈타 외국인과 치안유지법으로 공화당을 침묵시키기에 이르렀습니다. 해밀턴을 필두로 대군을 구축해 프랑스의 침공에 대비하였습니다. 그러나 애덤스가 프랑스에 평화 사절단을 파견하고 1798년 준전쟁을 종전시킨 후 연방주의자들은 분열되었습니다.
노예 노동에 대한 수요 증가
독립전쟁 이후 첫 20년 동안 국가간 노예 계급의 지위에 대한 극적인 변화가 있었고 자유를 원하는 노예의 수는 점차 증가하였습니다. 인간의 평등이라는 혁명적인 이상에서 영감을 받아 노예제도에 대한 경제적 의존도가 낮은 것에 영향을 받아 북부에서는 차츰 노예제를 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어퍼 사우스 주는 맨유의 배출을 용이하게 해 그 결과 아파 사우스의 자유 흑인의 비율이 1792년 1% 미만에서 1810년까지 10퍼센트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날까지 미국 전체 흑인의 13.5퍼센트가 여전히 노예로 존재했습니다. 그날 이후 딥사우스의 면화 재배 확대로 노예 수요가 증가하면서 배출량은 급격히 감소했고, 미국 내 노예무역은 많은 농장주와 무역업자들에게 중요한 부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1807년 이미 400만 명의 노예가 미국에 있는 가운데 의회는 미국의 대서양 노예무역에 대한 개입을 차단했습니다. 처음 72년 동안은 노예 소유자가 대통령을 지냈고, 그 사이에는 노예 소유 대통령만 재선 되었습니다.
제2의 대각성
제2차 대각성은 19세기 초에 거의 전 사회에 영향을 주었고 교회의 급속한 성장을 이끈 개신교의 부흥 운동이었습니다. 이 운동은 1790년 경에 시작되어 1800년까지 확대되었고, 1820년 이후 감리교파와 침례교파 신도 사이에서 급속도로 종교인들이 늘어면서 그 전도자들이 운동을 주도했습니다. 1840년에는 절정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기존 복음파 교파와 수백만 명의 새로운 구성원을 등록하여 새로운 교파의 형성으로 발전했습니다. 많은 개종자들은 각성이 새천년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두 번째 대각성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전에 새 회의 악을 제거하기 위해 고안된 폐지주의와 금주주의를 포함한 많은 개혁운동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루이지애나 공화국과 제퍼슨 공화주의
제퍼슨은 1800년 대통령 선거에서 애덤스에게 압도적인 승리를 이뤘습니다. 제퍼슨의 대통령으로서의 주요 업적은 1803년 루이지애나 매입으로 미시시피 강 서쪽의 미국인 정착민들에게 광활한 확장의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과학자 제퍼슨은 새로운 영역, 특히 클라크와 루이스 탐험대를 탐색하고 지도를 작성하기 위한 탐험대를 지원했습니다. 제퍼슨은 공화주의를 깊이 믿고 독립된 농민과 농장주에 근거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은행, 공장, 도시를 불신했습니다. 또한 연방 정부와 판사를 불신하여 사법부를 약화시키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버지니아주 출신의 연방주의자 존 마샬을 맞닥뜨렸는데 헌법은 대법원을 지정하고 있었지만 그 기능은 미국의 대법원장 마샬(1801년-1835년)이 그것을 정의할 때까지 애매모호했습니다. 특히 헌법을 위반한 의회와 주의 행위를 뒤집는 권한은 1803년 마버리대 매디슨에서 처음 공표되었습니다.